유한건강생활, 페루의 산삼 ‘뉴오리진 마카력블랙’ 출시
유한건강생활, 페루의 산삼 ‘뉴오리진 마카력블랙’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5 11: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식약처 개별인정, 마카젤라틴화 분말 주원료의 남성 건강기능식품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지난 1일 유한건강생활로 독립 법인 출범한 이후,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을 출시했다.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마카 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는 페루 안데스 산맥 해발 4,000m가 넘는 척박한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강인한 식물로, 18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31가지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분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사포닌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특히 남성에게 좋은 슈퍼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뉴오리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은 마카의 품종 중에서도 가장 소량 생산되고, 특히 전통적으로 남성에게 추천되는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엄선했으며, 나아가 오직 마카에만 존재하는 기능성 지표물질,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을 식약처에서 인정한 범주 내 함유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적으로 전분질이 많아 소화가 쉽지 않은 마카의 특성을 고려, 고유의 영양성을 파괴하지 않고 전분질만 제거하는 공법을 거쳐, 고유 영양성분은 보존하고 소화 흡수는 높였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유한건강생활은 “마카가 남성에게 좋은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반면, 실제로 시장 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마카 관련 제품은 국내에 전무하다”며 “뉴오리진 마카력블랙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활력 증진이 필요한 중장년층 남성부터 건강한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부부들에게까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30일분(30포) 10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