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꼬마간식세트 받고 가을소풍 가자!”
아이배냇 “꼬마간식세트 받고 가을소풍 가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4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전문브랜드 아이배냇 꼬마가 삼성카드 육아교육 커뮤니티 키즈곰곰과 가을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간식세트 체험단 이벤트와 아이배냇 꼬마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2가지다.

간식세트 체험단은 키즈곰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자는 24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추후 sns에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된다.

3만원 상당의 꼬마간식 세트는 자극적이지 않고 든든한 꼬마 짜장떡볶이, 꼬마 한입 메추리알, 통밀과 보리, 현미와 대추를 그대로 넣은 꼬마 곡물조아퐁, 스틱형 치즈간식 꼬마 치즈포, 7가지 곡물이 들어간 꼬마 7곡물 수프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어 아이배냇은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 소식이 가득한 ‘아이배냇 꼬마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꼬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기’를 클릭 후 팔로우 한 ID를 작성하면 참여 회원 모두에게 아이배냇몰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체험단부터 이벤트까지 아이배냇 꼬마와 키즈곰곰의 첫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높은 참여율로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여주고 계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삼성카드와 더 많은 제휴혜택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