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리버서블다운 출시…론칭 이벤트 진행
뉴발란스, 리버서블다운 출시…론칭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4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스 모델 김연아, 바베바니, 배지타 함께하는 F&T 콘서트 개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리버서블다운(REVERSIBLE DOWN)’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버서블 다운은 야상면과 퀼팅면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하며, 양면 모두 최상의 핏을 낼 수 있도록 세밀하게 설계됐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으며, 주머니 내부에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벨보아와 기모 소재를 적용했다.

동물의 자유와 복지를 보장하며 생산한 RDS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향균 소취 기능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적용해 불쾌한 냄새를 잡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제품은 남녀 공용 2컬러, 여성용 2컬러로 구성됐다. 남녀공용 제품의 경우 2WAY 양방향 지퍼를 사용해 활동 시 편리성을 높였으며,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그래픽을 적용해 안전성은 높이고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여성용 제품의 경우 양면 가운데 야상면은 포켓 속 허리스트링을 사용해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퀼팅면은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풍성한 에코퍼를 사용한 모자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뉴발란스는 이번 리버서블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의 세상을 뒤집은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오는 20일 낮 12시 반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FITNESS&TALK CONCERT(F&T 콘서트)를 개최한다.

F&T 콘서트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피트니스 강사로 거듭난 ‘바베바니’ ▲몸이 약한 주부에서 피트니스 모델로 탈바꿈한 ‘배지타’ ▲끊임없는 노력으로 여왕의 자리에 오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의 인생 터닝포인트를 들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은 15일까지며, 100명(50명 추첨&동반 1인)까지 선착순 마감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F&T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을 비롯해 필리테스 밴드, 뉴발란스 헤더테크 반팔티(색상 랜덤)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