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바이오팜 ‘시크릿미가든’ K클래스서 큰 호응
엔씨바이오팜 ‘시크릿미가든’ K클래스서 큰 호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3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종 천연추출물이 Y존 보습 케어, 실리콘 등 유해성분 8가지 배제

Ⓒ베이비타임즈 최주연 기자
엔씨바이오팜 관계자가 ‘시크릿미가든’을 케이클래스 참석자에게 설명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 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엔씨바이오팜의 Y존 케어 제품 ‘시크릿미가든’이 오늘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예비맘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시크릿미가든’은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한 성장인자에 집중해 최신 생명공학의 6가지 성장인자와 식물성 천연성분, 특허 받은 피부투과 원천기술을 적용한 Y존 케어 화장품이다.

2개의 국제특허(총 10개국 특허 등록 완료)를 취득한 기술로 만든 6가지 성장인자를 통해 Y존에 3단계로 작용하여 진피 치밀도 강화, 보습 강화, 피부톤 개선, 냄새제거와 항염·항균, 가려움증과 불편감 해소, pH 밸런스 등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엔씨바이오팜 ‘시크릿미가든’ 제품
엔씨바이오팜 ‘시크릿미가든’ 제품

히아루론산과 같은 풍부한 보습 성분과 병풀, 인삼, 라벤더, 오레가노잎, 편백나무잎을 포함한 15종의 천연추출물이 Y존의 보습을 케어하고, 7종의 식물추출 복합물질과 천연 아로마 에센셜오일로 냄새를 제거한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K클래스는 ‘2019 대한민국 건강소비자 페어&포럼’의 내부 행사 중 하나로 마련돼 전문의와 약학박사, 약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해 행사의 깊이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