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블루나’, K클래스서 주목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블루나’, K클래스서 주목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3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정제수 사용해 만든 고품격 아기물티슈
케이클래스 참가자 전원에 증정품으로 호평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블루나가 오늘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제품을 후원해 예비맘들의 관심을 받았다.

블루나는 영유아 전문 제이웨이브가 제품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는 물티슈 브랜드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육아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블루나 카밍과 스무딩은 ‘JEFFIC인증’을 받은 제주인증원료와 ‘COSMOS인증’을 받은 4가지 추출물을 사용해 만든 ‘고품격 아기 물티슈’다. UV살균 7단계 정수시스템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향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블루나는 끊임없이 제기되는 아기물티슈 유해물질 논란 속에서도 제조설비와 생산관리를 엄격히 관리하고 있으며 식약처 인증과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K클래스는 ‘2019 대한민국 건강소비자 페어&포럼’의 내부 행사 중 하나로 마련돼 전문의와 약학박사, 약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해 행사의 깊이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