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남자 속옷 라쉬반 ‘예비부부 뜨거운 관심’
혁신 남자 속옷 라쉬반 ‘예비부부 뜨거운 관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3 13: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클래스 참가자 전원 증정, 탁월한 기능으로 예비맘들에게 호평

케이클래스에 참가한 남자 기능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 Ⓒ베이비타임즈 최주연 기자
케이클래스에 참가한 남자 기능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 Ⓒ베이비타임즈 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남자 기능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이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예비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라쉬반은 H분리 형태, 3D 입체 스타일로 만든 남성 혁신 속옷이다. 이 기능은 신체 부위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줘 남성들의 정자 보호에 효과적인 것으로도 유명하다. 세계 16개국에 특허로 등록도 완료한 상태다.

남성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라쉬반은 ‘작은 디테일의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끊임없는 품질 연구를 반복하는 업체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라쉬반의 소재인 텐셀(Tencel)은 나무를 원료로 만든 섬유여서 환경 친화적이다. 이 소재는 면보다 흡습성이 뛰어나고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K클래스는 ‘2019 대한민국 건강소비자 페어&포럼’의 내부 행사 중 하나로 마련돼 전문의와 약학박사, 약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해 행사의 깊이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