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하나투어 ‘태교여행’ 임산부에 신생아 용품 증정
쁘띠엘린, 하나투어 ‘태교여행’ 임산부에 신생아 용품 증정
  • 송지나
  • 승인 2014.05.13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쁘띠엘린과 하나투어가 태교여행 패키지로 태교여행을 떠나면 신생아 용품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태교여행 이용하면 신생아 필수용품 증정

프리미엄 유아동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하나투어와 제휴를 체결해 태교여행을 가는 임신부 고객에게 신생아 필수품을 제공한다.

쁘띠엘린은 하나투어 태교여행을 이용하는 임신부들에게 ▲100% 오가닉코튼 릴헤븐의 배냇저고리 ▲유리젖병 코들라이프 ▲엘리펀트이어스의 목보호쿠션 ▲오가닉 스킨케어 에바비바와 천연 세제 에티튜드의 3종 샘플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이번 태교여행은 괌, 사이판으로 여행을 가는 임신부를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사전에 신청할 경우 항공사의 임신부 케어 서비스와 ESTA 미국비자로 빠른 출입국 심사를 받을 수 있다.

또 몸이 무겁고 발이 쉽게 붓는 임신부를 위한 리무진 시내 관광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여행 후에는 직접 촬영한 여행 사진과 함께 ‘만삭 50일’ 앨범을 사과나무 스튜디오 전국 매장에서 제작할 수 있다.

쁘띠엘린 석미선 마케팅 팀장은 “쁘띠엘린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태교패키지와 더불어 이번 하나투어와의 협업으로 임신부가 행복한 사회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며 “앞으로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좋은 일이 있다면 더욱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