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무료 '직업상담실무 특강'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무료 '직업상담실무 특강'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10.11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시험 전 꼭 봐야 할 ‘직업상담실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직업상담사 시험은 18문제 중 13문제 이상이 상담·심리학에서 출제된다. 최종합격을 위해서는 출제 비중이 높은 과목 위주로 집중학습이 필요하다. 이에 에듀윌이 본 특강을 마련한 것.

이번 특강에서 제공하는 과목은 직업상담사 답안 작성법 특강, 심화특강, 사례형 특강이다.

‘답안 작성법 특강’에서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문장을 만드는 방법과 채점자 관점에서 보는 주요 팁을 설명하고, ‘심화특강’에서는 직업상담학, 심리학에서 수험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개념을 정리하고 예제와 함께 쉽게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사례형 특강’을 준비해 실제 상담실무 상황을 다룬 제시문 해석하는 법과 상담내용을 작성하는 문장형식 안내 등 실무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직업상담실무 특강은 10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 7일간 수강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입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