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아이오페가 항산화성분을 담아 윤기있고 화사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는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를 10월 새롭게 선보인다. 팩트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윤기있는 화사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슈퍼바이탈 크림팩트’에는 슈퍼바이탈 크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자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미리세틴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은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으로 복합적인 피부 노화의 징후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유명하다.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제형 안에 파운데이션, 보습, 프라이머 성분을 모두 담고 있어 기초 스킨케어 후에 ‘슈퍼바이탈 크림팩트’ 한 가지 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끈한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13호 아이보리,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총 3가지로 본인 피부톤에 적합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5만 5천원 / 리필 3만 8천원

 

▲베네피트, ‘브로우 스타일러’

베네피트(benefit)에서 펜슬과 파우더 타입을 하나로 담은 듀얼 타입의 ‘브로우 스타일러(Brow Styler)’를 출시한다.

신제품 ‘브로우 스타일러’는 18시간 지속력의 워터프루프 왁스 펜슬과 부드러운 루스 파우더가 함께 내장된 2-in-1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사선형 왁스 펜슬로 눈썹의 결과 라인을 살리고, 파우더 팁으로 빈틈을 자연스럽게 채우면 또렷하고 볼륨 있는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브로우 스타일러는 모발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블론드, 브라운, 블랙 등 8가지 세분화된 색상으로 선보인다. 49,000원

 

▲투쿨포스쿨,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투명빛 광채로 하루 종일 맑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스 제품으로 구성된 ‘스튜디오 드 땅뜨’ 라인의 세 번째 쿠션 팩트로,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전작 글로우 커버 쿠션, 픽싱 커버 쿠션과 차별화해 보다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를 내뿜는 촉촉한 피부 표현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은 유리알처럼 빛나는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드릴수록 투명빛 광채가 더해져 자연스러운 ‘투명빛’ 피부를 완성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