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영어교재로 만난다
‘로보카 폴리’ 영어교재로 만난다
  • 이현아
  • 승인 2012.10.31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보카 폴리와 함께 하는 영어교재가 출시됐다.

에이리스트는 최근 로보카 폴리를 탄생시킨 로이비쥬얼과 손잡고 유아동 대상영어교재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First English with Poli)’를 출시했다.

총 4세트로 이루어진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는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 세트마다 보드북 4권, 오디오 CD 1장, 미니빔 1세트, 부모 가이드 1부, 스티커 4장, 월차트 2장이 포함돼 있다.

“어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생후 18개월 이상의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듯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벽이나 천장에 최대 42인치까지 그림을 확대해 볼 수 있는 미니빔은 유아들이 직접 손에 쥐고 작동시키기에 알맞은 크기로 아이 스스로 보드북에 나온 이야기를 되짚어 보면서 ‘나만의 로보카 폴리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온라인 자료실(www.alist.co.kr, http://blog.teacherplus.co.kr/poli)에서는 단어카드, 알파벳 워크시트, 율동 동영상, 오디오 파일 등이 무료로 제공돼 엄마들의 길잡이가 될 전망이다.

현재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설명은 에이리스트 홈페이지(www.alist.co.kr)나 전화(02-2648-5131(2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