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산부를 위한 10월, 선물이 팡팡!”
매일유업 “임산부를 위한 10월, 선물이 팡팡!”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0.10 14: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0일 ‘임산부의 날’ 맞아 선물 및 서비스 확대
마더박스 웰컴 선물·아빠육아 동영상·만월 여행 등
매일유업은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추가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추가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아이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동안 국내 최대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임신·출산 축하 선물 및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 것.

우선, 매일유업은 ‘마더박스 웰컴 선물’과 함께 예비 엄마들이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마더박스 웰컴 선물(이하 마더박스)’이란 2019~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매일유업만의 이벤트 선물이다.

이달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매일유업 여직원들의 고민이 담긴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 및 ‘임산부 영양 제품’들로 구성했다.

경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맘스 앱솔루트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은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주제는 ‘육아의 아빠 효과’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 성장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했다.

해당 영상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매일유업·폴 바셋·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포인트(매일두, MaeilDo)도 증정한다. 또 ▲셀렉스 매일마시는 프로틴 ▲맘마밀 안심밥상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덧붙여 매일유업은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1박2일 태교여행 ‘매일유업 만월여행’도 준비하고 있다. 오는 26일부터 1박 2일간 진행되는 만월여행의 참가 신청은 예비 아빠만 가능하다. 16일 저녁 6시까지 신청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