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2-스텝’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궁중비책, ‘2-스텝’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0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금요일 알로앤루 매장 방문 시 ‘2-스텝’ 체험키트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1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알로앤루 매장 방문시 ‘2-스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로앤루 18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매주 금요일에 알로앤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각 매장별)에게 ‘2-스텝’ 샘플(모이스처 로션 3ml, 샴푸&바스 3ml)을 제공한다. 또한 알로앤루 매장에서 궁중비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1월 말까지 동일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체험키트 구성품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조선 왕실 원자의 피부 비책에 담긴 선조의 지혜와 정성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 아이의 평생 피부 건강 비책인 ‘2-스텝 케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