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9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제과/제빵 부문 10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의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지난 5월부터 같은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줄곧 차지하며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에게 인기교재로 자리매김 했다.

해당 교재는 필기시험에 단 10일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핵심이론을 8일 동안 학습하고, 기출문제를 2일 동안 풀어보며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핵심이론에서는 제과제빵기능사 필기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선별해 제공하고, 관련된 이론을 풍부한 보충 설명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확인 기출문제’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기출문제에서는 실제 제과제빵기능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기출 모의고사’ 10회분과 ‘CBT 최신 기출 복원 문제’ 2회분을 제공해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부분을 복습할 수 있다.

또한 ‘핵심 집중 노트’를 통해 실제 시험 형식을 그대로 재현한 복원 문제를 제공해 시험장에서도 주요 내용을 마지막으로 복습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을 위해 ‘필기 이론 프리미엄 무료 특강’을 제공해 강의를 통해 필기 이론을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구매 및 세부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