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대비 ‘평생패스’ 모집
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대비 ‘평생패스’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8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교육행정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행정직 공무원 채용은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2017년에는 1331명 채용을, 2018년은 2062명, 올해는 597명이 증가한 2659명을 채용한다. 그에 반해, 지원자는 전년도 대비 17% 감소한 3만4780명으로 경쟁률이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에듀윌이 준비한 평생패스 과정은 2021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또한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본 과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게 된다.

해당 과정은 교육행정직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기초 특강’을 마련했으며, 매월 업데이트 되는 ‘핵심개념 테마특강’도 준비했다. 또 ‘영어 어휘 특강’ 및 ‘실전연습 기출문제&해설강의’ ‘면접 특강’도 구성했다.

더불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모의고사도 있다.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각 회차별 성적이 누적되는 성적표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성적분석과 함께 조정점수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다.

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