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평생패스는 사회복지사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원활한 사회복지사 시험 준비를 위해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복습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높이는 ‘핵심요약’과 지난 시험에 나온 문제를 풀어보며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사회복지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다. 또한 모의고사 이후에는 각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부분을 파악할 수 있으며, 에듀윌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도 8과목에 이르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분량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에듀윌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를 수험서로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를 위한 에듀윌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