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클렌징_ 애경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外
[주간 뷰티템] 클렌징_ 애경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패드 한 장으로 피부 진정, 각질 케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한 번에 관리해주는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을 선보였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각질 케어가 부담스러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한 각질 관리가 가능 하도록 피부 진정부터 각질,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3in1으로 관리해주는 데일리 필링 패드이다.

플로우 오일수 진정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 알란토인, 비자 나무씨 오일을 함유했으며 각질층을 분해해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바하(BHA)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150g(60매), 18,900원
 

▲ 러쉬,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10월 4일 금요일부터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러쉬는 매년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아름다운 향기와 색감을 담은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포장 용기가 필요 없는 고체 제품부터 플라스틱을 배제한 글리터로 장식한 제품까지 혁신적인 신제품을 가득 안고 찾아왔다. 환경을 배려한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연말을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스테디셀러 ‘스노우 페어리(Snow Fairy)’의 달콤한 향기는 샤워 젤부터 배쓰 밤, 보디 솝, 보디 컨디셔너, 보디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 마녀공장,  신제품 ‘퓨어&딥 클렌징 폼’ 출시 기념 프로모션

‘마녀공장’이 신제품 ‘퓨어&딥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퓨어 클렌징 라인 프로모션인 '세정은 마녀공장'을 진행한다.

마녀공장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퓨어&딥 클렌징 폼'은 밀도 높은 초미세거품이 모공 깊숙이 숨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체 적용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또한 피부 수분 보호막을 지켜주는 보습 특허 성분을 더해 세정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이 유지돼 건조하고 민감한 환절기 피부에 적합하다.

마녀공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퓨어&딥 클렌징 폼’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한 개 제품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퓨어 클렌징 오일'과 '퓨어&딥 클렌징 폼' 20ml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22%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