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지난 9월 16일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통해, 3,000명의 체험분이 3분만에 소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확인한 아이오페는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제품, ‘더 비타민 C23 앰플’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고대하고 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독자 특허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15ml / 50,000원 대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프리메라가 습지를 보호하는 친환경 캠페인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일환으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인텐시브 크림 100ml 대용량이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습지에 서식하는 수달을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하였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크림은 공통적으로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TM을 함유하고 있어 72시간동안 보습을 지속시켜주는 특징이 있으며, 피부 타입과 원하는 보습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대용량 리미티드 100ml / 57,000원대)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인텐시브 크림 (대용량 리미티드 100ml / 57,000원대)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프랑스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신제품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단독 런칭했다. 신제품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은 눅스의 영양 및 재생 라인인 ‘레브드미엘’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영양 크림으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담아 한층 더 강력하고 체계적인 트리플 영양 효과를 선사한다.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찾은 100% 프랑스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아카시아 꿀, 화이트 루핀 단백질을 배합해 완성한 트리플 리커버리 액티브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친 피부에 집중 영양을 부여한다.
 

▲비플레인 ‘베스트 앰플 2종’,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L’과 ‘바하 필링 앰플 L’이 국내 대표 H&B(Health and Beauty)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비플레인 베스트 앰플 2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해당 앰플 2종은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 등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예민성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순하게 제작됐다. 비플레인의 ‘시카풀 앰플 L’과 ‘바하 필링 앰플 L’은 기존 용량 대비 20ml 늘어난 50ml 대용량으로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 제품이다.

비플레인 ‘시카풀 앰플 L’은 병풀 추출물이 전체 함량의 84.28%를 차지하는 고농축 앰플로 피부 진정 및 피부 고민 부위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하 필링 앰플 L'은 녹차수와 바하 성분으로 구성된 순한 각질 케어 앰플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