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블랭크, ‘[ ] 립스틱’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블랭크, ‘[ ] 립스틱’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블랭크, ‘[   ] 립스틱’ 10종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는 보송한 컬러 파우더가 입술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    ] 립스틱’(블랭크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블랭크 립스틱은 입술에 컬러 파우더를 흩뿌린 듯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 건조한 입술도 각질 걱정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되어있다.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3.4g/19,800원 대
 

▲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 세트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브릭, 베이지, 버건디 계열의 인기 가을립 3가지 색상으로 한정 출시된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속건조 없이 편안한 매트 텍스처가 특징이다.

33% 함유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의 각질 및 주름 부각을 줄여준다. 발랐을 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되지만 고보습 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속은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고밀도 모가 부착된 어플리케이터 팁을 사용함으로써 내용물이 입술에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며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한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출시 전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전 예약만으로도 완판되었고, 헤라 모델 제니도 본인의 SNS에 인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헤라는 인기에 힘입어 ‘센슈얼 파우더 매트’를 틴케이스, 손거울과 함께 카카오 세트로 구성하여 1일부터 카카오 채널에서 단독 판매중이다. 립스틱 5g / 35,000원 대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 BBB’ 2종

LG생활건강이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손상까지 케어하는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과 ‘어드밴스드 시카 BBB’ 2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어드밴스드 시카 BBB(브라이트닝 배리어 밤)’는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BB크림 특유의 회색 컬러를 배제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쿠션 15g, 25000원대/ BBB 40ml, 22000원대

▲ 더샘, ‘글로우 스테이 틴트’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선명한 컬러와 빛나는 광택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글로우 스테이 틴트’를 출시했다.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오일을 머금은 수분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광택을 표현해주며, 한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RD01 프라이빗 레드’, ‘CR01 멜로우 코랄’, ‘PK01 핑크 달리아’, ‘BR01 레트로 브릭’, ‘PK02 무디 로즈’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