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대를 위한 건강·문화 프리미엄 K클래스 개최!
20~40대를 위한 건강·문화 프리미엄 K클래스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4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대한민국 건강소비자 페어&포럼 내부 행사로 마련돼
전문의·약학박사·약사 등이 건강을 주제로 전문가 강의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가 20~40대를 위한 건강·문화를 테마로 오는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K클래스는 같은 날 한국헬시에이징학회, 헬스컨슈머리포트, 베이비타임즈가 공동 주최하고 (사)건강소비자연대, 서울메쎄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건강소비자 페어&포럼’의 내부 행사 중 하나로 마련됐다.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문가 강의와 육아 힐링 코미디토크쇼 ‘투맘쇼’ 등이 진행된다. 특히 건강소비자 페어&포럼과 함께 열리는 클래스인 만큼 이번 강의는 전문의와 약학박사, 약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진행한다.

세브란스 외과 전문의 김준영 마음편한유외과 대표원장은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한 물 선택법과 물 마시는 방법’을, 세포면역클린영양학회 학술강사 정은주 약학박사와 대한약사회 문화복지위원 민재원 약사는 ‘미세먼지로부터 건강 지키기’,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임상약학연수원연수교수 김남주 약사는 ‘키 잘 크고 눈 보호하려면?’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는 육아 힐링 코미디토크쇼 ‘투맘쇼’가 준비됐다. ‘투맘쇼’는 개그맨 대표 워킹맘 김경아, 정경미와 쇼 멤버 중 유일한 미혼인 조승희가 결혼과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미혼·기혼 남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공연으로 풀어낸 신개념 토크쇼다.

시즌1 전국공연 매진에 이어 지난 5월 열린 시즌2 쇼케이스가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K클래스 참석자들에게도 큰 감동과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3부에는 참석자들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제약회사와 리안, 조이, 샘표, 유비맘, 푸드케어, 파워풀엑스, 알집매트 등이 참여해 풍성한 경품이 준비됐다.

경품 외에도 이날 K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3~5종 의약품이 들어있는 가정용 구급상자와 남성 건강을 위한 라쉬반 속옷,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프리미엄 물티슈 블루나, 황사마스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13일 열리는 ‘2040 건강·문화 프리미엄 K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두드림산모교실 네이버 카페에서 가능하다.

한편, ‘2019 대한민국 건강소비자 페어&포럼’은 국민건강 증진 및 올바른 건강권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인식제고를 위해 전문가의 정보전달과 소비자와 기업의 만남을 목적으로 마련된 행사다. 전문가 대국민 강연과 학술세미나, 내방객을 대상으로한 전문가 상담 등이 진행되며, 현장에서 기능성 식품, 영양보조식품, 건강보조기기, 기능성 화장품, 어린이 관련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체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