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단기합격 위한 ‘6개월 합격반’ 준비
에듀윌, 전기기사 단기합격 위한 ‘6개월 합격반’ 준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03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기사 자격증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6개월 단기합격반’을 통해 빠른 학습 완성을 지원한다.

전기 분야 진출을 꿈꾸는 취준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전기기사 자격증의 합격생 대다수는 시험 준비 6개월 만에 합격의 꿈을 달성한다. 획득이 쉽지 않은 자격증이지만, 효율적인 학습으로 준비한다면 더 짧은 기간 내 합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이 준비한 해당 과정은 전기기사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도와주는 핵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제공하는 기초 특강은 물론 개념을 구조화하는 ‘핵심이론’ 단계, 실전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 실전 완벽 대비를 위한 ‘기출해설’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강력한 교수 라인업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12명의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이 효율적인 학습 노하우를 전수한다.

에듀윌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5개년 출제 경향과 출제 기준을 완벽 정리한 전기기사 5개년 실기기출 해설 특강으로 상세한 해설과 학습 꿀팁, 빈출 Q&A까지 제공한다.

전기기사 자격증 대비를 위한 에듀윌의 ‘6개월 단기합격반’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