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럭스 셀 차저’ 홈쇼핑방송
차바이오F&C,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럭스 셀 차저’ 홈쇼핑방송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01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일) 오후 8시 35분부터 신세계TV쇼핑서 60분간 방송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차바이오F&C의 분화된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에버셀 럭스 셀 차저(Evercell Luxe Cell Charger)’가 오늘(1일) 오후 8시 35분부터 신세계TV쇼핑에서 판매된다.

신세계TV쇼핑 단독 특가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셀 차저’ 14개입 4박스(56알)의 싱글 구성과 8박스(112알)의 더블 구성 2종 세트를 선보인다. 기본 세트를 구매하면 스페셜 기프트로 항산화 에센스 ‘에버셀 럭스 셀 일루미네이터(Evercell Luxe Cell Illuminator)’ 본품과 ‘셀 차저’ 2회 체험분을 증정한다.

'셀 차저’는 분화된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을 둥근 캡슐 모양으로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앰플, 에센스 등 리퀴드 형태의 화장품과 섞어 사용하면, 평소에 사용하던 화장품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바꿔준다. 제품 특성상 100% 오일 제형에는 녹지 않기 때문에 수분이 포함된 제형의 제품과 섞어 쓰면 좋다. 이 제품은 유효성분의 안정성 및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한 알씩 개별 포장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