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배우는 안전체험 ‘로보카폴리 테마파크’ 20일 개장
놀면서 배우는 안전체험 ‘로보카폴리 테마파크’ 20일 개장
  • 안무늬
  • 승인 2014.05.12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 오는 20일 용산 전쟁기념관 개장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놀면서 배우는 안전체험 놀이터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 시즌3이 서울 오는 20일부터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에 만들어진다.

‘로보카폴리’는 유아 대상으로 제작된 교육 애니메이션으로 2011년 EBS 첫 시즌 방송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현재 EBS에서 시즌3이 방송 중이며, EBS, 투니버스, IPTV(BTV)등에서 평균시청률 5~6%, 최고 시청률 9.58%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애니메이션이다.

테마파크 개발 업체인 비젼웍스글로벌이 TV에서만 보던 폴리와 친구들, 그리고 로보카폴리의 배경인 브룸스타운을 아이들에게 선물하고자 플레이파크 시즌3를 새롭게 개장한다.

고양 꽃 전시관에서 열렸던 시즌1은 환상적인 홀로그램 쇼와 터치스크린 방식의 디지털 놀이시설로 기존 키즈파크와 차원이 다른 놀이시설을 선보였으며, 김포 롯데백화점에서 열렸던 시즌2는 영유아 대상으로 한 체험놀이터를 구성해 비상설 키즈파크의 새로운 모델을 시도했다.

이번 플레이파크 시즌3은 풍부한 안전체험 시설 도입과 시즌 1,2의 경험을 토대로 아이들과 부모들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할 예정이다.

키즈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5개의 테마를 통해 각각의 경험을 할 수 있는 놀이시설을 마련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건강놀이터 ▲구조대 훈련을 통해 역경을 헤쳐 나가는 용감한 미션체험 ▲무선미니카로 운전연습하고 어린이 면허를 발급받는 교통안전 체험 부모님과 함께 쿠키와 배지를 만드는 패밀리 스쿨 ▲영상으로 폴리를 만나고 주제가도 함께 불러보는 브룸스 극장 등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로보카폴리 플레이파크에는 현장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온 가족 해외여행 응모이벤트 등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