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선봬
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2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0년 1회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전기기사 수험생이 2020년 1회차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20년 1회 필기와 실기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필기시험 과목의 개념 정립과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하는 필기 단계와 빈출 이론을 집중 분석하고 문제 응용력을 향상하는 실기 단계, 지난해 전기기사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는 기출해설 특강으로 구성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도 준비했다.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여기에 내용부터 구성까지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제작한 에듀윌의 전기기사 수험서를 교재로 사용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전기기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0원 합격패스’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