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바디&마스크팩_ 카밀(Kamill)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 外
[주간 뷰티템] 바디&마스크팩_ 카밀(Kamill)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28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카밀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독일 국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Kamill)’에서 전세계 최초로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을 국내에 선보였다.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은 유비퀴논 성분이 함유된 바디로션으로 은은한 야생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대용량 펌핑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과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더불어 풍부한 비타민 E 및 Q10 성분,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관리 가능하다.

◇스테디, ‘클린 뷰티’ 마스크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컨셉의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분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착한 마스크다.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과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등 총 6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원단에 따라 최적화된 성분과 제형을 조합하였으며 수분, 브라이트닝, 진정, 정화, 탄력 등 5가지(▲수분웨어 코튼겔 ▲브라이트닝웨어 마이크로레이온 ▲카밍웨어 시카코튼 ▲클린웨어 에어거즈 ▲탄력웨어 5레이어드셀) 기능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1매/3,000원, 5매/15,000원

◇ALL NEW 에스따르 컬러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에서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의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 받은 모발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모발 갈라짐 개선 △열 손상방지 등 2가지 인체적용시험과 △모발 윤기 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모발 볼륨 △발색 균일도 개선 △모발 부드러움 △정전기 발생 완화 등 7가지 인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암모니아, 벤조페논 등 걱정되는 8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250g x 6입, 69,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