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外
[주간 뷰티템] 색조_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28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F/W시즌을 맞아 커버력과 보습력을 높인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2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LUNA YOUTH BALM FOUNDATION)을 선보인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유스베리 등 10가지 베리 추출물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레드 프로폴리스를 결합한 ‘레드 에센스’를 53% 담은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커버 파우더 성분인 유스 아우라 파우더와 5중 히알루론산 및 5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은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루나 멀티 치크 스틱 1개 △블랙 미러 1개이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타고난 듯 완벽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 틴트 ‘제로그램 멜팅 루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가벼운 제형과 강렬한 발색력이 돋보이는 리퀴드 립 제품이다.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강렬한 색감이 올라오면서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지속 되는 제형이다. 착색 없이 강한 지속력으로 수정 및 클렌징할 때는 말끔하게 지워지는 것이 장점이다.

▲핑크 컬러의 ’피어’ ▲레드 컬러의 ’레이지’ ▲딥 레드 컬러의 ’엔비’ ▲코랄 핑크의 ’론리니스’ ▲오렌지 코랄 컬러의 ’널버스’ ▲오렌지 컬러의 ’패닉’ ▲브릭 브라운 컬러의 ’그리드’ ▲톤 다운 오렌지 컬러의 ’길트’ ▲톤 다운 된 핑크 코랄 컬러의 ’디스메이’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감정을 뜻하는 단어를 컬러명에 담아냈다.
 

◇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제형과 같이 매트한 무광의 용기 소재를 채택했다.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3.2g, 6colors, 1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