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플랙스 프로’ 출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플랙스 프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26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휘어지는 플랙스 튜브로 가구 밑 숨어있는 먼지까지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플랙스 프로’ 2종을 출시했다.

테팔이 새롭게 선보인 테팔 에어포스 360 플랙스 프로는 휘어지는 플랙스 튜브로, 청소 시 무릎을 굽히지 않고 침대와 소파 등 가구 밑 숨어있는 쉽게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분당 69,2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초소형 디지털 모터로 기존 에어포스 360 대비 2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을 생성한다. 특히 파워 흡입 헤드는 모터 달린 101개의 솔 브러시가 분당 16,700rpm으로 회전하면서 단단한 바닥뿐만 아니라 카펫 깊숙한 곳의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테팔만의 강력한 에어포스 싸이클로닉 기술은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줘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된다. 고성능의 공기 청정 필터는 흡입된 먼지를 최대 99.99% 깨끗한 공기로 정화해 배출한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부터, 냉장고나 선반 위 높은 곳의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업탑 브러시 등 총 6개의 맞춤형 액세서리로 구석구석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7개 셀의 고밀도 배터리로 한 번 충전에 최대 35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또한 손잡이에 장착된 원터치 먼지 통 분리 버튼으로 간편하게 먼지통을 비울 수 있으며, 먼지통과 세퍼레이터, 공기 청정 필터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해 항상 위생적이고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어두운 공간에서도 조명 없이 먼지 제거가 가능한 LED 헤드,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가 없는 원터치 작동 버튼과 바닥 재질과 먼지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강력 흡입 모드로 선택할 수 있는 등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플랙스 프로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