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 출시…28일 GS홈쇼핑 방송
뉴트리원,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 출시…28일 GS홈쇼핑 방송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25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를 론칭하고, 오는 28일 GS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는 주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3,700mg’을 포함하고 있다.

전문가들에 의하면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인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한다. 프리바이오틱스가 충분하게 공급되면 유산균이 대거 증식되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할 수 있다.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는 식약처 고시 최다균종인 19종 유산균과 장 건강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연과 셀렌이 들어있으며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첨가물은 배제했다.

홈쇼핑 방송은 28일 오전 7시 15분부터 8시 15분까지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GS홈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사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지현 유산균’이 증정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현대인의 관심사인 장건강과 체중관리에 주목해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를 기획 출시하게 되었다”며 “배우 전지현 씨의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의 기능과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채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