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글로벌 No.1 키자니아’ 프로모션 전개
키자니아, ‘글로벌 No.1 키자니아’ 프로모션 전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23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전세계 키자니아와 함께 하는 ‘글로벌 No.1 키자니아’ 프로모션을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키자니아 탄생 20주년과 내년 2월 키자니아 서울의 오픈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키자니아가 지정한 20곳의 체험 시설을 이용하면, 영국∙카타르∙태국 등 각기 다른 나라의 키조를 증정한다.

’키조’는 키자니아에서만 사용하는 화폐로, 전 세계 동일한 디자인을 사용하는 동시에 각 나라별 특색을 살린 랜드마크가 그려져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프로모션을 통해 모은 다른 나라의 키조는 우리나라 키조로 환전할 수 있으며, 많은 나라의 키조를 수집할수록 혜택도 많아진다.

20개국 키조를 모두 모은 고객은 두 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환율 5배를 적용하여 한국 100 키조로 환전 받고 2인 가족 초대권을 받거나, 20개국 키조를 소장하고 ‘200만원 여행 상품권’에 도전할 수 있는 응모 자격을 갖는다.

이와 더불어 2인 가족 이용권, 목걸이 지갑, 글로벌 키조 5종을 포함한 ‘글로벌 키조 패키지’, 해외 키자니아 방문자 대상 반일권 4인 가족 35% 할인, 평일 2부 성인 유료결제 시 추가 동반 성인 1인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키자니아의 ‘글로벌 No.1 키자니아’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자니아는 1999년 멕시코 산타페에 탄생한 세계 최초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전 세계 21개국 27개 도시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