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위드맘 분유 2종 베트남 출시
롯데푸드, 위드맘 분유 2종 베트남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23 13: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로타 위드맘·위드맘 산양분유 베트남 론칭
“베트남 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위드맘 분유 론칭쇼. (사진제공=롯데푸드)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위드맘 분유 론칭쇼. (사진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한국의 고급 위드맘 분유(항로타 위드맘·위드맘 산양분유) 2종이 베트남에서 출시됐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프엉 린社와 협력, 위드맘 분유 2종 출시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롯데푸드는 내년부터 베트남 유아용품 전문매장·재래시장·온라인을 통해 분유 20만 캔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국 판매 동일 제품임을 적극 홍보하고 청정지역 강원도에서 생산한 제품임을 강조, 신뢰도를 높여 베트남 분유시장 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항로타 위드맘은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이 있는 유산균 EPS체가 함유돼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위드맘 산양분유 역시 산양유의 효능이 베트남 내에 점차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어 자연스레 관심도 높아질 것이라 전망되고 있다.

위드맘 분유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 목장의 원유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특허받은 멀티 생 유산균과 유산균의 효능을 극대화 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을 갖췄다.

또 해양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한 특허받은 식물성 DHA를 적용했으며,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을 국제기구(FAO·WHO) 권장량에 따라 1:2로 맞추기도 했다.

이밖에도 위드맘 분유는 제조 시 원유를 3단계에 걸쳐 건조한 MSD공법(Multi Stage Dryer, 원유다단계건조)을 활용, 영양소의 열변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했다.

롯데푸드 조경수 대표이사는 “롯데그룹의 제1글로벌 전략국가인 베트남에 롯데푸드의 대표적 분유 브랜드인 위드맘을 선보이게 됐다”며, “위드맘 분유 진출 성공을 위해 베트남 프엉 린社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