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바이크, 22일 밸런스바이크 대회 개최
퍼스트바이크, 22일 밸런스바이크 대회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21 2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세에서 6세까지 아이들이 참가하는 밸런스바이크 월드 챔피언십 (사진제공=퍼스트바이크)
3세에서 6세까지 아이들이 참가하는 밸런스바이크 월드 챔피언십 (사진제공=퍼스트바이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유아자전거 브랜드 퍼스트바이크(FirstBIKE)가 22일 서울광장 인근에서 ‘2019F 밸런스바이크 월드 챔피언십 서울’ 대회를 개최한다.

올 들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2019 서울시 차 없는 날’ 행사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2016년 첫 대회를 시작한 ‘밸런스바이크 월드 챔피언십’은 페달 없는 유아자전거인 밸런스바이크를 타는 3세에서 6세까지의 아이들이 참가하는 유아체육행사이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사전접수를 마친 300명의 아이들과 가족 1,000여 명이 함께 할 예정이다.

대회를 준비한 퍼스트바이크 관계자는 “아직 밸런스바이크 시장이 크지 않은 상황에서 이 같은 행사를 준비하는 것이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밸런스바이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책임감과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생각하며 대회를 준비한다”고 말했다.

대회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대회 일정 및 접수 등 관련 정보는 네이버 밸런스바이크 월드 챔피언십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