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21 0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빌리프’에서 세월의 흐름으로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에 탄력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은 출시 이후 빌리프만의 노하우가 담긴 안티에이징 제품의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농축 탄력 케어 크림이다.

트로이 전쟁의 영웅 아킬레스의 허브인 서양톱풀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항산화 테스트1)를 완료하여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50ml / 90,000원대

 

 

◇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

듀이트리가 다섯 가지 발아새싹추출물을 함유하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을 선보였다.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은 유분기가 많아 쉽게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케어한다. 완전히 자란 식물과 비교해봤을 때 4~100배 이상의 에너지를 품고 있는 발아새싹추출물을 담아 활력, 진정, 수분, 생기, 영양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어린 피부로 되돌려준다.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토너’는 수분감이 가득한 투명 액상 타입으로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며 거친 남성 피부를 청량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은 2종 모두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 피부 속과 겉으로 자리 잡은 주름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각각 150ml/ 22,000원

 

◇드오캄, 피부속까지 채우는 수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출시

‘드오캄(de oklm)’이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 가을철 외부자극에 대비해 탄력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주 품은 탄탄 토너’를 출시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NMF(천연보습인자)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가을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다.

또한 토너는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2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6%가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응답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토너임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