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바디&헤어_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 2종’ 外
[주간 뷰티템] 바디&헤어_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 2종’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21 0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 2종’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는 ‘루트힐 2종’을 출시했다.

제로이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병원 전용 화장품으로, 국내 3000여개 병의원에 진출하며 고객 입소문 만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루트힐 2종은 제로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으로 ‘루트힐 마일드 샴푸’,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었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순하게 세정해주며, 컨디셔닝 기능이 있어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 또한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의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제로이드 루트힐 2종’은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에어컨 바람과 뜨거운 자외선으로 쉴틈없이 피부를 자극했던 여름이 지나 환절기가 찾아왔다. 온도 변화가 잦고 건조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워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임산부들의 경우 호르몬의 불균형, 면역력의 저하로 환절기 시즌에는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임신 중 예민해진 피부와 바디를 똑똑하고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아이템들을 활용해보자.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 브랜드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은 비타민 A, 비타민 E와 카렌듈라 등 식물 추출 성분과 ‘물새 꼬리샘 오일’을 재현한 바이오-오일만의 독자성분 ‘퍼셀린 오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거칠어짐 등의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오일이다.

특히,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임산부들의 호르몬 변화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와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25ml / 7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