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앰플_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外
[주간 뷰티템] 앰플_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21 0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아이오페는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통해,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큰 기대감을 확인했다.

지난 9월16일(월) 오전 9시부터 진행되었던 ‘아이오페 비타민C 23 앰플 네이버 실시간 검색 이벤트’는 10월1일 출시 예정인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본 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들을 모집했다. 사이트오픈3분 만에 준비된 3,000명 분의 수량이 모두 소진되고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제품 개발이 가능한 아이오페의 연구력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10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과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15ml / 50,000원 대

 

 

◇ 앰플엔, 맞춤형 앰플 제안 서비스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53가지의 앰플 조합을 기반으로 맞춤형 앰플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앰플엔’은 개개인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앰플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앰플 기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30년 더마 R&D를 통해 탄생한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건강한 피부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공식몰인 ‘코리아나몰’을 통해 선보이는 ‘내 피부에 맞는 앰플 찾기’ 서비스는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선호 제형 등에 따라 맞춤형 앰플 조합을 제안하는 서비스로, 조합 가능한 수가 53가지에 이른다.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소인 수분 충전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피부에 건강함을 더하고 싶은 솔루션과 지우고 싶은 피부 고민을 선택하면 피부에 꼭 맞는 앰플 처방을 제시하고 있다.

 

 

◇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체험단 모집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촉촉한 수분 앰플 클렌저인 ‘클렌징 앰플’을 체험할 수 있는 ‘초민감 극성피부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 노폐물을 씻어내고,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클렌징 앰플 체험단 신청은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체험을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더뷰티풀팩터, #클렌징앰플, #피부유산균)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