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21 0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인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입술에 크리미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함께, 색다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 2.5g / 9,000원 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입술 본연의 매력을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우니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 5g / 13,000원 대

 

◇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로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팩트 케이스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아 화려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에센스 커버팩트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한정판 쥬얼 퍼프 3개 △한정판 쥬얼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9,900원이다.

 

◇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페리페라의 신제품 ‘잉크 브이 쉐딩’은 세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윤곽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붉은기나 노란기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어우러지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쉐딩 제품과는 달리 세가지 음영 컬러의 비율을 1:2:1로 구성하여, 가장 자주 사용하는 중간 음영 컬러의 비중을 높인 ‘쉐딩 최적화 V 비율’을 자랑한다.

‘잉크 브이 쉐딩’은 1호 아몬드 브라운, 2호 카카오 브라운 두 가지 호수로 출시되어 피부 밝기, 쉐딩 효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9.5g / 1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