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20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에로화이바’와 콜라보…먹고 붙이는 2 STEP 마스크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현대약품의 스테디셀러 ‘미에로화이바’를 활용한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는 1일 1회 먹고 바르는 식이섬유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체계적인 정화 작용을 통해 피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이다.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분말 스틱과 붙이는 시트 마스크 총 두 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식이섬유를 70% 함유한 분말 스틱은 체내 섬유질 공급을 활성화하여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는 소화효소로 분해되지 않는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흡수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장운동을 촉진시켜주는 등 현대 식생활에 꼭 필요한 물질이다.

마스크팩에는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 율무, 우엉, 양배추, 브로콜리 추출물로 이루어진 섬유질 콤플렉스 ‘N-Fiber COM5’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디톡스와 인&아웃 뷰티 케어에 초점을 맞춰 기획된 만큼 파라벤, 에탄올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만 담았다. 시트 또한 목화씨의 짧은 솜털에서 추출한 100% 천연유래 셀룰로오스 섬유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리더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일부터 30일까지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공식 온라인몰 가입 후 모집 페이지에 댓글로 SNS 주소와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미에로화이바 마스크 10매와 미에로화이바 음료 세트(10개입)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