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짜장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오뚜기 ‘짜장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20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면
오뚜기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 (자료제공=오뚜기)
오뚜기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 (자료제공=오뚜기)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 짜장면은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라면이다.

제품명처럼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기존의 인기 짜장라면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오뚜기 짜장면은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수타로 뽑은 듯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이 정통 짜장소스와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만들어 냈다.

출시 이후 새로운 인기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 제품의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특히 “이 제품 물건이다”, “맛있는 정통 옛날 짜장을 그대로 재현했다”, “풍부한 직화 소스의 향이 기존 짜장라면보다 한 수 위다”라는 반응들이 SNS를 통해 올라오고 있는 추세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짜장면은 직화 불맛을 그대로 담은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