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면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 짜장면은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라면이다.
제품명처럼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기존의 인기 짜장라면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오뚜기 짜장면은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수타로 뽑은 듯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이 정통 짜장소스와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만들어 냈다.
출시 이후 새로운 인기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이 제품의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특히 “이 제품 물건이다”, “맛있는 정통 옛날 짜장을 그대로 재현했다”, “풍부한 직화 소스의 향이 기존 짜장라면보다 한 수 위다”라는 반응들이 SNS를 통해 올라오고 있는 추세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짜장면은 직화 불맛을 그대로 담은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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