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 부러지는 엄마들의 출산준비
똑 부러지는 엄마들의 출산준비
  • 이현아
  • 승인 2012.10.31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과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육아 관련 브랜드 웹사이트들. 최근에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실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만삭사진의 추억을

과거와 다르게 D라인을 당당하게 드러내는 임신부들이 늘어난 만큼, 만삭사진을 촬영해 추억으로 남기고 싶어하는 예비 엄마들이 많다. 내 아이와 함께 특별한 만삭사진을 찍어보고 싶은 예비 엄마들을 위해 임산부용 비타민제 엘레비트에서는 임산부 모델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예비엄마들의 순산을 기원하는 뜻에서 열리는 엘레비트 ‘해피맘&헬씨맘 컨테스트’는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건강한 D라인을 가진 임신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우승자는 만삭사진 촬영 및 아기의 태명으로 미혼모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레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elevit.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02-792-2633)

럭셔리한 하루를

편안한 장소에서 고급스러운 만찬과 임신부 강의가 제공되는 럭셔리한 산모교실을 원한다면 ‘아가웰 디파티’를 추천한다. 아가웰 디파티는 1%를 위한 프리미엄 산모교실로 호텔 쉐프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고 프랑스산 고급 좌석에 앉아 편안하게 임신부 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겐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고 있어 예비엄마들이 꼭 가보고 싶은 산모 교실 로 꼽히고 있다. 현재 12월 27일에 열릴 예정인 산모교실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아가웰 공식 홈페이지(http://www.agawell.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예비엄마 코칭을

아이를 위해 무엇보다 관련 지식을 쌓고 정보를 알고 싶은 예비 엄마들을 위해 매일아이 앱솔루트에서는 ‘예비엄마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매일아이 예비엄마 코칭 프로그램에는 임신부 건강 정보, 태교음악회, 순산을 위한 분만 수업 등 다양한 클래스가 마련 되어 있다. 강의는 매일아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maeili.com)에서 날짜 별 강의 주제와 장소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알뜰한 엄마를

10개월을 보내기 위해 예비엄마가 준비해야 할 임신·출산 관련 물품들의 수가 생각보다 많다면? 특히 첫 아이인 경우, 하나부터 열까지 임신·육아 용품들을 모두 준비하다 비용 면에서 부담이 될 수 있다. 조금이나마 알뜰한 주부가 되고 싶다면 육아지 ‘앙쥬’에서 매달 진행되는 ‘앙쥬 샘플팩’을 신청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앙쥬에 처음 가입한 예비맘부터 기존회원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며 푸짐한 사은품으로 임신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혜택 중에 하나이다. 샘플팩 신청은 앙쥬 공식 홈페이지(http://www.ange.co.kr)에서 가능하다.

본격적인 태교를

태교를 언제부터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는 임신부들이 많은데, 태교는 임신 첫 달부터 바로 시작해도 된다. 태교에는 뜨개질, 운동, 독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음악 감상을 좋아하는 예비엄마라면 임신·육아 관련 커뮤니티 ‘맘스클럽’에서 운영하는 태교음악회를 신청해보자. 맘스클럽은 1달에 4-6회 정도의 예비엄마교실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중 태교음악회를 포함하고 있는 클래스를 신청하면 된다.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과 함께 임신부를 위한 강좌, 참가자를 위한 경품들이 마련되어 있는 맘스클럽 태교음악회는 맘스클럽 공식 홈페이지(http://moms-club.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