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맘마부스터·포터블부스터 출시
리안, 맘마부스터·포터블부스터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8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아기 부스터 신제품 ‘맘마부스터’와 ‘포터블부스터’를 출시했다.

리안은 지난해 말 아기침대 ‘드림콧’을 출시한 데 이어 아기 식탁의자, 아기 부스터까지 출시하며 인홈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맘마부스터’는 목을 가누기 시작한 6개월부터 3세까지 아기가 앉아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기 의자다. 사다리꼴 모양으로 설계되어 아이가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놓는 곳과 아기 신장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포터블부스터’는 2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 및 이동이 편리해 외출 시 낯선 식탁의자나 공용 식탁의자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시 깔끔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전용 백을 함께 증정한다.

맘마 부스터와 포터블 부스터 모두 트레이를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3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해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에이원의 리안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해 말 아기침대 ‘드림콧’에 이어 아기 식탁의자 ‘맘마하이체어’와 부스터 라인까지 출시하며 인홈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며 “유모차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기와 엄마 모두 행복한 인홈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