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로고플레이 맨투맨’ 시리즈 4종 출시
마모트, ‘로고플레이 맨투맨’ 시리즈 4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7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모트 그로버 맨투맨티(사진 왼쪽부터), 빌그린 맨투맨티, 오비드 맨투맨티
마모트 그로버 맨투맨티(사진 왼쪽부터), 빌그린 맨투맨티, 오비드 맨투맨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로고 플레이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로고플레이 맨투맨’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마모트의 로고플레이 맨투맨 시리즈는 기본 라운드 넥 디자인에 면폴리의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다양한 형태의 빅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개성이 돋보인다.

‘그로버 맨투맨티’는 가슴 앞판에 마모트 슬로건과 로고를 프린팅한 제품이다. 착용감과 탄성력이 우수하고 세탁 시 변형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오렌지와 틸블루 2가지로 구성됐다.

‘오비드 맨투맨티’는 심플한 스타일에 소매에 빅로고 프린트 디테일과 어깨 부분의 스티치를 적용해 포인트를 살렸다. 색상은 로얄블루와 차콜 2가지다.

여성용인 ‘에클리 맨투맨티’는 밑단에 길게 적용된 립(RIB)으로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맨투맨이다. 앞판에 레터링과 로고 프린트로 한층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다크 카키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빌그린 맨투맨티’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톡톡한 두께감에 약기모 안감으로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슴 앞판에는 부클장식으로 입체감을 더한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살렸다. 색상은 다크 카키와 블랙 2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