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100% 환급 평생회원반’ 모집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 ‘100% 환급 평생회원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6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20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합격축하금이 지급되며, 에듀윌 실무 추천 자격증 강의 중 1개를 6개월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3단계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론 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는 ‘실전 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최종점검’ 단계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도 준비했다. 수험생은 매월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어 시간 배분 연습과 함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모의고사 후에는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으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