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 출시
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6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
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재생 원료를 사용한 수납함 시리즈,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출시했다.

락앤락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은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남은 자투리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수납함이다. 밀폐용기와 물병 등 주로 식품용기에 사용되는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다양한 폐플라스틱을 모아 원료로 재가공해 새로운 제품으로 탄생시킨 것이다.

기존 ‘이지클립 수납함’과 비교하면 심플한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 편의성은 흡사하면서도 폐플라스틱을 사용한 만큼 가격은 50% 이상 저렴하다.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은 15L, 30L, 60L의 세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자주 사용하는 소품은 물론 계절의류나 장난감 등 많은 짐도 넉넉히 보관할 수 있다. 잠금 장치는 뚜껑에 부드럽게 결착돼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색상은 차분한 다크 브라운이다.

락앤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3일까지 친환경 캠페인 ‘에코 리본(Re:born, 다시 태어나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을 구매하면 락앤락 제품을 40% 할인가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환경에 대한 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멸종위기에 처한 펭귄과 북극곰이 디자인된 에코 장바구니 등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이강혁 상무는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들과 함께 보다 직접적으로 자원순환을 실천할 수 있는 리사이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만큼 비용도 저렴해, 가을철 집안 정리에 더욱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