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케어_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外
[주간 뷰티템] 기초케어_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13 15: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CNP 차앤박화장품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 크림’

CNP 차앤박화장품이 레드 프로폴리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에 매끈한 탄력감을 부여하는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을 출시했다.

브라질 정부 S.I.F 공식 인증사 원료인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붉은 빛을 띄는 프로폴리스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과 ‘레드 프로폴리스 에너지 리차징 크림’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CJ 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엑스퍼트 앰플 15ml 32,000원/ 35ml 72,000원
에너지 리차징 크림 50ml/ 64,000원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피부의 코어를 강화하여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다양한 외부환경-미세먼지,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힘을 잃게 되면 주름, 탄력, 모공 등 피부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노화의 증상들이 촉진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라인은 아침, 저녁 언제든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유래 유효성분 프라임 프로-레티놀TM(Prime Pro-retinol)을 함유하여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워준다.

스킨: 160ml / 48,000원대
에멀전: 160ml / 52,000원대
앰플 세럼: 50ml / 100,000원대
아이포올 크림: 50ml / 85,000원대

 

◇ 코리아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탄력앰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이 ‘겟잇뷰티 2019’의 ‘라라리뷰’ 코너에 소개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앰플엔의 펩타이드샷 앰플은 고농축 펩타이드 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피부 탄력 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총 3가지 펩타이드와 유효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피부 탄력 저하를 우려해 펩타이드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환절기 피부가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는 만큼 코리아나의 30년 더마 R&D를 집약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데일리 탄력 케어를 실현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30ml/3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