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바디&네일_ 이니스프리 빅파츠 外
[주간 뷰티템] 바디&네일_ 이니스프리 빅파츠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9.13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해피바스,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 고보습 핸드크림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그린릴리프 저자극 바디로션 2종과 고보습 핸드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8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이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은 아모레퍼시픽의 까다로운 영유아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여리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그린릴리프 데일리 저자극 바디로션 400ml / 15,000원대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저자극 바디로션 400ml / 15,000원대
그린릴리프 인텐시브 고보습 핸드크림 75ml / 6,900원대

 

◇ 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 빅파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간편하게 붙이는 스티커 타입의 ‘셀프 네일 스티커 - 빅파츠’를 출시한다.

네일샵에서만 가능했던 빅파츠 쥬얼을 글루 없이도 간편하게 부착 가능한 이니스프리 ‘셀프 네일 스티커 - 빅파츠’는 접착력이 우수하여 오랜 시간 손 끝에서 반짝이는 네일 아트 스티커다. 빛의 굴절율이 높은 고퀄리티 스톤이 풍부하게 구성돼 있어 손톱에 쥬얼리 장식을 한 듯 고급스러운 네일 아트 연출이 가능하다.

스티커 타입의 파츠로 네일 컬러 위에 간편하게 부착하면 블링블링한 네일 아트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1호(오팔 다이아) ▲2호(스퀘어 크리스탈) ▲3호(핑크 다이아) ▲4호(보랏빛 자수정) ▲5호(물방울 아쿠아)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분과 스타일에 맞춰 빅파츠도 내맘대로 골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1EA(10pcs) / 9,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