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2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0원 합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0년 제 1회 직업상담사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1회 필기와 실기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0원 합격패스를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된 이론을 집중 분석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 최근 직업상담사 시험문제의 경향을 확인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필기+실기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 과목을 파악하고 해설 특강을 마련해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필기와 실기 시험을 각 1권의 교재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2차 핵심이론서’와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를 교재로 사용한다.

직업상담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0원 합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