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0원 합격패스’ 선봬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0원 합격패스’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년 1회 소방설비기사 시험 대비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이 2020년 1회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회 시험까지 해당 과정의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1회 시험의 필기와 실기 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 필기 과정의 경우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기본이론&문제풀이’ 단계와 지난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실기 과정 역시 기본이론 정립 단계와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특히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필기+실기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점검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파이널 특강’도 준비했다.

2020년 제1회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0원 합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