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경테스트(TEST)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매경테스트(TEST)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9.13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매경 TEST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매경 TEST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매경 테스트 교재는 출제 확률이 높은 개념과 용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경제편 핵심테마 40개와 경영편 핵심테마 39개를 추린 ‘출제우선순위 핵심 테마’를 제공해 주요 내용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만으로 관련 개념의 이해가 어려울 경우 저자가 직접 출연하는 특강 11개를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꼭 풀어야 할 대표문제’를 담았다. 최신 기출 문제와 유사한 대표문제로 매경 테스트의 출제 유형과 경향을 파악하도록 했다. 해설은 3단계로 구성했고 대표개념 키워드, 해설, 오답 피하기로 이어지는 해설 과정을 통해 수험생이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매경 테스트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의 현재 실력과 취약점을 파악하도록 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