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계절밥상” CJ푸드빌, 우삼겹·낙지 활용 신메뉴 출시
“가을맞이 계절밥상” CJ푸드빌, 우삼겹·낙지 활용 신메뉴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10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판에 노릇노릇" 라이브코너 신메뉴 '소고기우삼겹'
'무교동식 매콤낙지', '낙지물회' 등 낙지메뉴 4종 제공
CJ푸드빌 계절밥상이 우삼겹, 낙지 4종 등 가을 별미를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우삼겹, 낙지를 활용한 가을 별미를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가을 풍미, 라이브 우삼겹 그리고 물오른 낙지’다.

계절밥상은 테마에 맞게 맛과 영양이 오른 가을 먹거리 낙지와 무화과 등을 활용한 요리 10여 종을 출시했다. 이와 더불어 철판에 굽는 ‘라이브 코너’도 강화했다.

철판에 구워내는 라이브 코너에서는 우삼겹을 선보인다. 우삼겹은 질기지 않아 남녀노소가 즐기는 소고기 부위다. 이번 계절밥상에서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제공할 예정이다.

가을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우는 낙지메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무교동식 매콤낙지’는 매콤하게 볶은 낙지와 케첩에 찍어먹는 소시지·베이컨을 함께 제공하는 이색 메뉴다. 또 탱글탱글한 낙지와 다양한 채소를 매콤·간장 2가지 육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 ‘낙지 물회’도 있다.

따뜻한 밥과 곁들여 먹으면 일품인 낙지장과 젓갈도 있다.

쫄깃쫄깃한 낙지를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숙성시켜 감칠맛을 더한 ‘간장 낙지장’(평일저녁/주말 제공)과 매콤한 양념의 낙지젓갈에 갖은 채소를 넣은 ‘낙지 비빔젓갈’이 바로 그것이다.

계절밥상은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돼지호박 사과 샐러드’는 아삭한 충주사과와 돼지호박을, ‘군고구마 씨앗 버무리’를 달콤한 군고구마와 계핏가루를 활용했다. ‘무화과 케이크’는 전라남도에서 수확한 제철 무화과를 올린 레드벨벳 크림이다. 이외에 ‘흑당 크림케이크’도 출시했다.

덧붙여 계절밥상은 평일 저녁 및 주말에 한해 카카오페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결제 금액 10만 원 한도 내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행사·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