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제철 식재료로 만든 조화” 라그릴리아, 가을 신메뉴 출시
SPC그룹 “제철 식재료로 만든 조화” 라그릴리아, 가을 신메뉴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10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호박, 무화과, 사과 등 계절감 강조한 식재료 활용
[SPC그룹의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SPC그룹의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철 한정 메뉴 5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메뉴들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 가을의 맛에 빠지다’를 주제로 선보인다. 단호박·무화과·사과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튀긴 달고기(정갱이)를 올린 단호박 뇨끼 ▲치킨 스테이크를 올린 단호박 리조또 ▲흑당 넛츠 플랫피자 ▲연어 스테이크를 올린 크림파스타 ▲BBQ 폭립 플래터 5가지다. 특히 흑당 넛츠 플랫피자에는 제철 맞이 햇사과와 무화과, 고소한 견과류를 토핑으로 올리고 흑당소스로 달콤함을 더했다.

신메뉴와 어울릴 수 있도록 제철 과일을 활용한 티 에이드 2종도 출시한다. ▲배&캐모마일 티 에이드 ▲유자&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 에이드 총 2종류다.

이번 라그릴리아 가을 시즌 메뉴는 ‘가을 스페셜 세트’로도 이용 가능하다. 가을 스페셜 세트는 파스타 혹은 리조또(3종 중 택1)와 흑당 넛츠 플랫피자, 가을에이드 2잔이 포함돼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다.

한편 라그릴리아는 가을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을 한정 메뉴를 주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열리는 전시회 ‘더뮤즈: 드가 to 가우디 스페셜 바우처’ 증정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가을철 메뉴 판매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뉴 인증 사진과 제품 시식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그릴리아 파스타 식사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와 흑당을 조화시킨 메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특색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