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딸기’ 출시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딸기’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10 11: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그래놀 카카오’ 이은 두 번째 키즈 타깃 제품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가 새롭게 출시한 '오!그래놀라 딸기'. (자료제공=오리온)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가 새롭게 출시한 '오!그래놀라 딸기'. (자료제공=오리온)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딸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딸기는 슈퍼푸드인 통귀리, 호밀 및 국산 쌀 등에 남녀노소 좋아하는 딸기를 더한 제품이다. 고소하면서도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딸기를 원물·분말·씨 등 다양한 형태로 넣어 딸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칼슘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 그래놀라 딸기 30g과 함께 우유 200㎖를 먹으면 일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약 40%도 충족할 수 있다.

오!그래놀라 딸기맛은 오!그래놀라 카카오의 초반 호응에 힘입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 특히 어린이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제품 특징에 따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이 선택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딸기는 자녀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 뿐만 아니라 친근한 맛의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은 젊은 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국내 외 그래놀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다양한 맛의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소비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