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한가위 명절, 고단백 셀렉스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매일유업 “한가위 명절, 고단백 셀렉스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9.07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단백 음료·프로틴 바·분말 음료 담은 ‘셀렉스 선물세트’ 출시
매일유업 셀렉스 선물세트. (자료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선물세트. (자료제공=매일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셀렉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매일유업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는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영양 강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셀렉스 선물세트는 ▲매일 마시는 프로틴 ▲매일 밀크 프로틴바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등 셀렉스 제품 3종 및 텀블러로 구성했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간편하게 뜯어 바로 마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음료다. 125㎖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이는 동일 용량 우유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양이다. 평소 소화 때문에 우유섭취를 어려워 했던 중장년층이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기 적합한 제품이다.

7가지 곡물과 견과류(수수·조·현미·율무·보리·호두·땅콩)를 담아 만든 이 음료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 설탕을 빼 달지 않고 담백한 로우슈거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매일 밀크 프로틴바’는 제품 1개에 우유 한 컵 속 단백질 양인 3.8g이 함유돼 있는 간식이다. 고소한 3가지 견과류(아몬드·호두·땅콩)와 상큼한 3가지 베리류(크랜베리·아로니아·블루베리) 총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보충에 좋다.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은 분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3대 핵심 단백질을 18g이나 담았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하루 한 잔이면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운동 직후 또는 야외 활동 중에도 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가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류신도 2000㎎이나 함유했다. 또 섭취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틱형 제품으로 개별 포장했다.

특히 이 제품은 홈쇼핑 판매 물량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는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불규칙하거나 부족한 성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지인 건강 기원을 위해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스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을 통한 전문 영양상담 후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